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노은동 수산시장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벚꽃구경이 마지막인 것 같아서 많이 구경 다녀왔어요~ 카톡, 별그램, 여기저기서 벚꽃 사진 많이 봤어요.^^

저도 한몫 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차가 많이 막혀서 덥고...여러가지 이유로 집앞 공원에 핀 벚꽃을 보는것 만으로도 만족했습니다.

오늘은 자주 이용하는 노은동 수산물 시장 2층에 상차림비를 받고 구입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오늘의 기록입니다대전 노운동 수산시장 맛집 갯마을 노운동 수산시장은 각종 수산물도 구입하고 과일, 채소 등 주말이면 나들이를 자주 하는 곳입니다.가격이나 신선도도 좋아서 전부 대전카드 사용도 가능하고 캐시백까지 좋아요~~

그렇게 다니던 수산시장 내 1층에서 수산물을 사서 2층으로 올라가면 상차림비만 내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생겨났어요.주차도 바로 앞에 넉넉하게 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1층 수산물 코너에서 회를 구입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갯장어를 이용하여 드실 거면 사장님을 통해 사전에 말씀하시면 생선회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전화 예약하면서 회도 부탁하면 될 것 같아요.

일요일 점심시간이라 손님도 많네요.젊은 층 고객은 물론 가족 단위, 노인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전체적으로 가게도 예쁘고, 테이블 사이로 인테리어로 센스있게 눈가리개? 역할도 해 주고 하니까 식사도 좋네요.

창가에 앉으면 월드컵 경기장도 보여요.~창가는 벌써 만석...^^

대전 노운동수산시장 맛집 갯마을 메뉴가 참 다양하네요~ 상차림(1인)__7세미만 무료/ 매운탕ᅢ 새조개 주꾸미 샤브샤브 삼합 合 大田

항상 메뉴 시킬 때가 제일 고민이에요옆테이블을 힐끗보면 1층에서 직접 회를 구입해 오신 분도 있고 샤브샤브 삼홉을 드시는 테이블도 있습니다.^^저희 가게에서는 광어회 1kg, 매운탕을 주문합니다!

다른 식당도 가봤지만 같은 가격에 상추. 초고추장, 간장, 미역국 정도가 최선인데 상차림비 1인당 ᅵᄆ なら이라면... 싸고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오늘은 흰살 생선 튀김이 나왔는데 다른 리뷰나 이미지를 보면 새우 튀김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이것은 그때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점심시간대지만 다양한 안주가 나와서 못 참겠고... 이제 운전할 사람 1명 있으면 돼요비슷한 색깔의 밀린다로 달래볼게요 ㅎㅎㅎ

드디어 회&매운탕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여봅시다!!

꺄아~ 술 한잔 두잔~ 집이면 좀 더 기운을 내서 달렸는데 한 병만 마셔요!

보글보글 매운탕이 기가 막히게 맛있을 것 같아요.

생선도 야채도 국물 맛이 좋았어요! 매운탕 맛이 거기 아니야?제가 왜 이런 말을 할까요~ㅋㅋㅋ

맛있네. 매운탕 안에 들어 있는 생선의 양도, 고기도 붙어 있어서 푸짐해서 놀랐습니다.~신랑은 맛있다고 땀을 흘리면서 먹은건 비밀! 입니다.

계속 먹는 것 같은데 안 줄어드는 건... 기분 탓이겠죠 잠깐 생각만 하고 먹어보니까 없더라고요. 남으면 매운탕 국물에 샤브샤브?생각했는데 셋이서 잘 챙겨먹었어요.양이 많아서 둘이 먹기에는 남을 것 같아요.셋이서 회&매운탕 먹으면서 술 한잔하면 딱! 좋은 것 같아요

매운탕을 먹으면서 제 눈은 여기저기 ㅎㅎㅎ 자리 때문인가 봐요!분명히! 자리 때문이에요.자꾸 눈에 보여~쇼케이스 안에 있는 하얀색~ 정체는 만두 같은데~ 메뉴판 다시 만나요

사장님께 여쭤보니까 직접 빚은 만두라고 하셔서 더 궁금했어요그럼 군만두 5개 주세요.어머 어머!! 사장님!!"맛 보려고 서비스 드리려고 했는데 추가되나요?"라고 물어보셨어요? 음~ 서비스로 주신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저 연기는 내 만두가 잘 만들어지는 모습이구나~ 여기는 횟집인데 만두라니...

대전 노운동 수산시장 맛집 갯마을 여기 횟집인데 만두 맛집인가요?^^개인적으로는 군만두를 좋아하지만 비주얼은 북*만두 스타일입니다.사이즈도 크고 바삭바삭함이 눈을 번쩍~~~ 비주얼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그래도 맛이 좋아야죠!

김치만두! 고기만두! 둘 다 맛있지만 김치만두!!! 너무 맛있어요!역시 튀긴 군만두라 겉은 바삭바삭~ 속이 꽉 찬 텁석텁석하고 김치 아삭아삭하면서 약간 매콤한 맛~ 맛있어요! (예전에 남대문시장에서 사먹었던 만두보다 더 맛있었어요 ㅋ 저만 아는 맛인가요?^^)쓰다보면 또 먹고 싶어지네요.

찐빵도 속이 꽉 차서 아삭아삭 맛있어요

바삭바삭함이 보이죠~ 배부른데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이 만두! 집에 가서 에어프라이어를 돌려서 먹으려고 포장한 김치 5개예요!!! 괜히 ᅳᄅ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ㅎ

대전시 노운동 수산시장 굴매점 갯마을! 주차가 편하고 아주 좋습니다. 문을 연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좋습니다.회도 신선하고 매운탕이고 만두로 전체적인 음식맛이 좋습니다.노운동수산시장 내 1층에서 회를 구입하여 상차림비와 술값만 내고 저렴하고 즐겁게 한 그릇 먹을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평일 저녁에 친구들과 다시 가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위치 : 갯마을 대전 유성구 노은동로 33 http://naver.me/5QDUMBdz' 노은동 갯마을'의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입니다.naver.me

 

 

저희 포스팅은 업체에서 체험권을 제공받았지만, 직접 체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